회사소개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사소개

< 학술놀이터

약국경영

교육

질의응답

교육센터 >

회사소개

  
  함께 노력하는 약사들의 지식공동체


   Pharmeducation & Consulting 



    약업계를 둘러싼 여러 제도 환경이 급격하게 변하고 있습니다. 


    법인약국 허용, 상비약 24시간 편의점 판매, 원격진료, HBC 시장이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지만 그 속에서 약국의 입지는 점점 더 약해지고,

    치솟는 인건비와 임대료 등 부대비용 상승으로 인해 약국경영 환경은 갈수록 악화되고 있어, 약사 상담판매를 통한 매출 증대의 필요성이 커지고 있습니다.

    또한 인터넷과 SNS의 발달로 건강정보 지식 및 검색이 매우 수월해져서 약국에 대한 소비자의 기대치가 높아지는 결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다시 말해, 외부환경은 힘들게 변하고 경영환경은 악화되고, 소비자의 눈은 높아지고 있는 현실을 극복하기 위해

    약사들 스스로 공부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만, 혼자만의 노력으로는 한계가 있습니다.

    객관적으로 닥쳐진 상황이 아니라, ‘그 속에서 무엇을 어떻게 할 것인가?’ 가 매우 중요합니다. 



    ㈜팜투게더는 약사들의 지식공동체로써, 외부환경의 변화에 대응하고 극복하기 위한 노력을 함께하는 공동체를 추구합니다.

    약국상담과 약사 전문성 강화를 위한 교육서비스를 제공하며, 단지 이론만이 아닌 약국 경영활성화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팜투게더는 언제나 약사와 함께 연구하고, 약사와 함께 소통하며, 약사와 함께 성장해 나갈 것입니다.

 

Copyright ©(주)팜투게더. Since 2011.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